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요한복음 3장 16절

추천앱

뉴스
menu

영적기상도

logo크리스천투데이

한국컨티넨탈싱어즈 대표 이취임 예배 핸딘스페이스에서 문화    

입력 2020.05.25 08:00
조회수 50 댓글 0

한국컨티넨탈싱어즈
한국컨티넨탈싱어즈 대표 이취임 감사예배가 오는 31일 오후 6시 핸딘스페이스에서 개최된다.

참석 시 ‘생활 속 거리 두기’를 숙지하고 마스크 착용 등 지본 지침을 준수해야 한다.

한국컨티넨탈싱어즈는 “전임 대표였던 최윤석 목사가 6년간의 임기를 마치고 물러나며, 대표를 역임했던 김명식 교수가 다시 한 번 신임 대표의 자리를 맡게 되었다”며 “지난 2월부터 법인 변경 및 인수인계의 과정들을 거쳤지만,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이취임 예배는 잠정적으로 미루어 오게 되었다. 이제 우리에게 주신 시간과 환경 가운데 다가오는 5월 마지막 주일 저녁, 큰 규모는 아니지만 정성을 담아 이취임 감사예배를 드리려고 한다”고 밝혔다.

이어 “달려온 수고함에 격려와 위로를, 새로운 출발에 응원과 비전을 나누는 컨티넨탈의 소중한 시간 가운데 함께해 주시기를 정중히 청한다”며 “함께하시지 못하시더라도 마음 다한 기도와 응원으로 함께해 주시기를 부탁드리겠다”고 전했다.

김명식 신임대표는 “기억하시고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다. 시간 내서 와 주시면 큰 힘이 되겠다”며 “어찌 되었든 여러분 덕분에 여기까지 왔음을 기억하며 위대한 부르심에 인생을 드려 응답하겠다”고 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www.chtoda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신의 기자

0

0

0

0

0

댓글 0본인 삭제 0 댓글운영정책
0/300등록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