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맵

또 아비들아 너희 자녀를 노엽게 하지 말고 오직 주의 교양과 훈계로 양육하라

- 에베소서 6:4 -

크로스맵

혼합, 오묘한 섭리

모든 일에는 시작과 과정과 끝이 있습니다. 인생에서 빚어지는 각종 일들도 서로 관련되어 있습니다. 의사는 환자를 진찰하고 이것에 따라 적절한 처방을 내리고 여러 가지 약들을 혼합해서 조제해줍니다. 만일 이 약들을 따로 사용했을 때 독이 되거나 해로운 것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신중한 의사의 처방에 따라 조제된 약들은 환자에게 좋은 효과를 가져옵니다.

 

바클레이는 '모든 것이 협력하여 선을 이룬다 (로마서 8 28)' 성경 말씀을 이렇게 설명합니다. “우리는 하나님이 당신을 사랑하시는 자들을 위해 모든 것을 선하게 혼합하심을 안다.” 우리의 삶에서 겪은 일들을 하나씩 따로 떼어놓고 보면 전혀 선하게 보이지 않지만, 이것들을 하나님이 섞으셔서 내어놓으시면 선하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불신자들도 불행한 환경에 놓이게 되면어떻게 이것이 선을 이룰 수 있는가?”라고 반문합니다. 이들에게 줄 수 있는 최선의 답은위대한 의사가 올바른 처방을 내릴 때까지 기다리라입니다. 지나온 인생을 돌이켜 볼 때 고난이라고 생각했던 것들이 궁극적으로 변장 된 축복임을 깨닫지 못하는 사람이 있을까? 화가는 일반인들이 볼 때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색을 이리저리 섞어 그림을 그립니다. 그러나 이 그림이 완성되었을 때는 모든 이들이 감탄하지 않는가!

 

평신도 사역자의 성장을 위한 20가지 영적 원리 / J. 오스왈드 샌더스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 걸음을 인도하는 자는 여호와시니라 (잠언 16 9)

댓글 0본인 삭제 0 댓글운영정책
0/300등록
숨은진주

말씀을 더욱 우리 가까이에 두기를 원하는 주의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