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맵

또 아비들아 너희 자녀를 노엽게 하지 말고 오직 주의 교양과 훈계로 양육하라

- 에베소서 6:4 -

크로스맵

예수 그리스도와 동행하는 5가지 방법

 

성경 bible
▲ⓒpixabay

전 남침례회 회장 로니 플로이드 목사가 최근 자신의 블로그에 '예수 그리스도와 동행하는 5가지 방법'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예수 그리스도와 함께하는 개인적인 동행에서 지름길은 없다. 운동선수들이 대회를 앞두고 운동을 최대 수준으로 수행하기 위해 신체를 훈련해야 하는 것처럼 우리도 경건을 훈련해야 한다. 

개인 경건을 위해 훈련 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열거하고 싶다. 이러한 의도적인 행동을 취하기로 결심하면 그리스도와 개인적으로 함께 동행할 때 도움이 될 것이다. 

1. 나는 매일 나의 영적 삶을 발전시킬 것이다. 

자신의 영적 삶의 발전에 우선 순위를 두겠다고 마음 먹을 때 당신의 개인적인 삶을 변화시키려는 결정을 내리는 것이다. 하나님께 계획을 구하고, 다른 사람들에게서 배우고, 계획을 세우고, 매일 계획대로 생활하라. 

2. 나는 매일 하나님께 나의 삶을 공개 할 것이다. 

매일 하나님 앞에 자신을 낮추고 자신을 완전히 하나님께 풀어 놓기로 선택하면 평생 동안 새로운 차원으로 나아갈 것이다. 당신 자신을 의지 할 때 그것은 교만이다. 그러나 당신이 하나님을 의지 할 때, 그것은 겸손이다. 매일 당신의 삶을 하나님께 맡기라.  

3. 나는 매일 성경을 읽을 것이다. 

매일 신앙 생활을 하는 사람들은 매일 성경을 읽는 사람들이다. 성경을 매일 읽지 않으면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자가 되는 것을 불가능하다. 시편 119편 25절은 "주의 말씀대로 나를 살아나게 하소서"라고 말한다. 우리는 매일 성경을 읽을 때 생명을 찾는다. 

불과 며칠 안에 성경통독을 마칠 것이다. 그것은 지난 28년 동안 적어도 매년 한 번은 성경을 읽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하나님의 말씀을 매일 또는 매년 읽는 것 이상으로 나를 구체화시키는 것은 없다. 

4. 나는 매일 하나님과 이야기 할 것이다. 

매일 성경을 읽을 때 하나님은 당신의 말씀을 통해 당신에게 말씀하신다. 이렇게하면 매일 하나님과 대화 할 수 있다. 사실, 그것은 매일 당신이 하나님과 매일 이야기하는 데 영감을 불어 줄뿐만 아니라기도로 하나님께 말씀 드리는 것을 형성 할 것이다. 

그것을 복잡하게 하지 말라. 사람 목록과 필요 사항 목록을 작성하라. 그런 다음 매일 이 사람들과 필요에 대해 하나님께 이야기하라. 

5. 나는 매일 그리스도와 함께 걷는 것을 강화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행동을 취할 것이다. 

그리스도와 함께 개인적인 동행은 누가 대신 해 줄 수 없다. 

그러므로 우선 순위를 정하라. 자기 자신을 훈련하라. 매일 하나님과의 동행을 강화하기 위해 무엇이든지 하라. 

그것은 당신과 함께 시작된다. 야고보서 4장 8절 "하나님을 가까이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가까이하시리라"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본인 삭제 0 댓글운영정책
0/300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