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맵

또 아비들아 너희 자녀를 노엽게 하지 말고 오직 주의 교양과 훈계로 양육하라

- 에베소서 6:4 -

크로스맵

고난의 선물

미국인이 이렇게 말했습니다. “언제나 궁금한 것이 하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중국인들을 사랑하신다면 왜 중국인들이 고통을 당하도록 허락하실까요?” 그러자 중국인 신자가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저도 언제나 궁금한 것이 하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미국인들을 사랑하신다면 왜 미국인들이 고통당하도록 허락하지 않으실까요?” 

 

팀과 조이스는 한 건축업자와 주택 개조사업을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그 건축 업자는 나쁜 사기꾼이었습니다. 팀과 조이스는 집 두 채에 대해 고스란히 손해를 보아야 했습니다. 어느 날 조이스의 아버지가 물었습니다. “얼마나 힘드니?” 그녀는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아니에요, 아버지. 이 일은 우리 결혼생활에 큰 힘을 가져다주었어요. 그 어느 것과도 이 시간을 바꾸지 않을 거예요. 팀과 저는 지금처럼 서로를 가깝게 느껴본 적이 없었어요. 저희는 성경을 읽고, 함께 기도를 드린답니다. 전에는 없었던 일이지요. 저희는 너무나 많은 것을 배우고 있답니다.” 

 

하나님께 당신의 고난 기간 중에 가르쳐 주시기로 의도하신 모든 교훈을 가르쳐 달라고 기도하길 바랍니다. 그리고 그 길을 다시는 걷지 않게 해달라고 기도하길 바랍니다. 고난은 우리를 더 나쁘게 하거나 더 낫게 할 것입니다. 선택은 우리의 몫입니다.

 

아버지의 일곱 가지 계절 / 패트릭 M. 모레이

 

그리스도의 고난이 우리에게 넘친 것 같이 우리가 받는 위로도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넘치는도다(고린도후서 1장 5절)

 

댓글 0본인 삭제 0 댓글운영정책
0/300등록
콰이엇타임

하나님께 다가가는 조용한 시간 함께 하면 좋을 은혜를 나눕니다

추천 은혜충전